공유하기
안덕근 산업통상자원부 장관이 25일 서울 중구 남대문로 대한상공회의소에서 열린 산업공급망 탄소중립 얼라이언스 출범회의에 참석, 발언하고 있다.
이날 안덕근 산업 장관은 "산업 공급망 탄소중립 얼라이언스의 도전에 기업인·전문가들이 적극 참여하여 대대적인 산업 혁신의 캠페인으로서 함께 추진해나갈 것"이라 말했다.
이번 얼라이언스는 탄소규제에 좀 더 면밀하게 대응하기 위해 구성된 자리로 정부와 기업은 탄소데이터 플랫폼을 공동 구축, 강화되는 탄소규제에 대응해 나가기로 했다
<저작권자 ⓒ ‘존중받는 개인, 부강한 대한민국’ 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
-
임한별 기자
머니투데이 경제전문지 머니S 사진부 임한별 기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