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
안성시(시장 김보라)와 전국공무원노동조합 안성시지부(지부장 함은규)가 지난 25일 시청 상황실에서 '2024년 안성시 공무원 노사협의회'를 개최했다.
이번 회의에는 김보라 시장과 함은규 지부장을 포함한 12명의 노사위원이 참석해 8개 안건에 대해 논의했다. 주요 안건으로는 △악성민원 대응팀 신설 △장기재직 공무원 포상제도 개선 △필수 실무요원 지정제도 시행 △육아시간 업무대행 수당 신설 △청년공직자 기숙사 신설 등이 포함됐다.
함은규 지부장은 공무원 권익 보호와 복지 증진의 필요성을 강조하며 노사 간 협력의 중요성을 언급했다.
김보라 안성시장은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직원들의 근무환경 개선과 복지증진을 위해 노조에서 활발하게 활동하고 노력해주셔서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노사가 상호 협력에 바탕을 둔 신뢰 관계를 이어가 직원 권익향상과 복지증진을 위한 노력을 함께 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존중받는 개인, 부강한 대한민국’ 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
-
안성=강성원 기자
안녕하세요. 강성원 기자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