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
여주시(시장 이충우)는 지난 30일 시청 대회의실에서 시장 주재로 민선 8기 2주년 기념 공약사업 추진보고회를 개최했다. 이날 회의는 여주시장과 공약이행평가단(단장 조승제), 국·소장, 과장급 이하 관계 공무원 등 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민선 8기 지난 2년을 돌아보고 향후 2년을 준비하기 위해 마련되었다.
민선 8기 공약사업은 10대 비전 84개 사업으로 구성되어 ′24년 7월 1일 기준으로 "GTX 노선 여주 유치" 등 26개 사업이 100% 완료되었으며 민선 8기 2년이 지난 현재 공약 이행률은 50%를 훌쩍 넘긴 67.2%를 달성하였다.
앞으로도 △현암둔치 시민공원 조성 △출렁다리 준공 △가남 일반산업단지 등 산업단지 9개소 착공 △신청사 착공 △가축분뇨 처리시설 착공 등 많은 사업들이 민선 8기 내 진행될 계획이다.
이충우 여주시장은 "모든 공직자들이 열심히 노력하고 있으며 이는 시민들에게 고품질 행정서비스로 돌아갈 것"이라며 "앞으로도 시민을 위해 더 열심히 뛰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존중받는 개인, 부강한 대한민국’ 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
-
여주=강성원 기자
안녕하세요. 강성원 기자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