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경상북도교육청(이하 경북도교육청)은 19일부터 오는 21일까지 교육지원청과 직속 기관 등 33개 기관을 대상으로 '통합 사이버공격 대응훈련'을 실시한다. 이번 훈련은 사이버공격에 대한 대응 역량을 강화하기 위해 마련된 것으로 디도스(DDoS) 공격과 전산망 침투, 개인정보 유출, 해킹 메일 대응 등 4가지 주요 시나리오로 구성됐다.
<저작권자 ⓒ ‘존중받는 개인, 부강한 대한민국’ 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
-
안동=황재윤 기자
'동행미디어 시대'에서 대구·경북지역을 담당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