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
화성시(시장 정명근)가 인공지능(AI) 일상화 시대를 맞아 AI기술을 활용해 공공서비스를 혁신할 수 있는 공직자 아이디어 발굴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19일 밝혔다.
공모전에서는 △공공서비스의 질 향상 △행정효율성의 증대 △시민 편의 증진 등을 목적으로 한 인공지능(AI) 도입 아이디어를 모집한다. 공모전 접수는 오는 8월 23일까지이다.
<저작권자 ⓒ ‘존중받는 개인, 부강한 대한민국’ 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
-
화성=강성원 기자
안녕하세요. 강성원 기자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