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
경기 의정부 경전철 운행이 재개됐다.
6일 뉴시스에 따르면 의정부 경전철은 이날 오전 7시7분쯤 발곡역에서 전동차 고장이 발견돼 전 구간 양방향에서 전동차 운행이 중단됐다. 운행 중단 7시간 만에 재개됐다.
해당 전동차에 탑승했던 승객은 무사히 하차했다. 다만 출근 시간대에 갑작스럽게 운행이 중단돼 시민들이 큰 불편을 겪었다.
운행 중단은 1개 전동차에서 동력 변환 장치인 인버터가 고장나 발생한 것으로 조사됐다.
<저작권자 ⓒ ‘존중받는 개인, 부강한 대한민국’ 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
-
김인영 기자
안녕하세요. 동행 미디어 시대 디지털뉴스룸 김인영 기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