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안전한 추석을 위해'
(서울=뉴스1) 허경 기자 = 방기선 국무조정실장이 14일 오전 서울 종로 소방서 연건 119 안전 센터를 방문해 근무자들을 격려한 뒤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총리실 제공) 2024.9.14/뉴스1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