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
경북 상주시가 상주 농업의 경쟁력을 높이고 농업·농촌 발전을 위해 2024년 상주시 농정대상 수상자를 선정했다고 23일 밝혔다.
상주시에 따르면 시는 최근 열린 농정대상 선정심의회에서 △전체 대상 이창호씨 △농정 부문 김영욱씨 △과수 부문 김용숙씨 △여성농업인 부문 김숙녀씨 등 4명을 농정대상 수상자로 선정됐다.
선정된 수상자에겐 상주시장 표창이 수여되며 오는 10월11일 상주시민의 날 기념식 행사 시 상주시민상과 함께 시상할 예정이다.
강영석 상주시장은 "상주시 농정대상 수상자들이 앞으로도 상주 농업 발전을 위한 선구적인 역할을 해주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존중받는 개인, 부강한 대한민국’ 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
-
상주=황재윤 기자
'동행미디어 시대'에서 대구·경북지역을 담당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