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 1일(현지시간) 이란에서 발사된 탄도미사일이 이스라엘 아슈켈론 상공에서 이스라엘의 방공시스템인 아이언돔 미사일에 의해 요격되는 모습. (사진은 기사 내용과 무관함) / 뉴스1 ⓒ News1 2024.10.01 ⓒ 로이터=뉴스1 ⓒ News1 김지완 기자 |
(서울=뉴스1) 강민경 기자 = 이스라엘군은 친이란 후티 반군이 활동하는 예멘에서 이스라엘 중부를 향해 지대지 미사일이 발사됐다고 7일(현지시간) 발표했다.
로이터통신에 따르면 이스라엘군은 이 미사일로 인해 이스라엘 중부 전역이 공습 경보가 울렸으며 주민들이 대피했다고 밝혔다.
이스라엘군은 이 미사일을 요격했다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 ‘존중받는 개인, 부강한 대한민국’ 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
-
뉴스1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