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
기아는 KIA 타이거즈 V12 달성을 응원하며 광주 김대중컨벤션센터에서 5차레에 걸쳐 '광주시민과 함께하는 야외응원전'을 개최한다고 22일 밝혔다. 기아는 지난 21일 1차전 야외응원전에 이어 이날 2차전과 5차전 홈경기 그리고 대구 3, 4차전 원정경기를 중계할 계획이다. 기아는 참여한 시민들이 생생한 현장 분위기를 느낄 수 있도록 대형 LED스크린을 설치하는 한편 1200명을 수용할 수 있는 테이블과 다양한 종류의 푸드트럭을 준비했다. 지난 21일 KS 1차전은 비로 순연돼 22일 오후 4시 KS 사상 처음 서스펜디드게임으로 재개된다.
<저작권자 ⓒ ‘존중받는 개인, 부강한 대한민국’ 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
-
광주=이재호 기자
독자분들께 유익한 광주전남 경제소식을 전해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