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
광주대학교 대학원은 오는 11월 11일부터 11월 29일까지 '2025학년도 전기 석·박사과정 신·편입생'을 모집한다고 23일 밝혔다.
모집인원은 신입생 석사학위 과정 205명, 박사학위 과정 75명, 편입생 17명이다. 외국인 등 정원 외 인원은 별도 선발한다. 대학원 입학 희망자는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접수 또는 대학원 교학팀(광주대 호심관 4층)으로 방문 접수하면 된다. 면접과 실기전형은 12월 6일부터 10일에 실시하며, 12월 24일 오후 2시 대학원 홈페이지를 통해 최종 합격자를 발표한다.
지원 자격과 전형 일정 등의 자세한 사항은 대학원 홈페이지 또는 대학원 교학팀으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존중받는 개인, 부강한 대한민국’ 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
-
광주=이재호 기자
독자분들께 유익한 광주전남 경제소식을 전해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