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충우 여주시장이 공무원들에게 한해의 마무리등을 당부했다./사진제공=여주시
이충우 여주시장이 공무원들에게 한해의 마무리등을 당부했다./사진제공=여주시


이충우 여주시장은 130여 명의 공직자가 참석한 가운데 11월 월례조회를 개최해 "두달밖에 남지 않은 올해를 잘 마무리될 수 있도록 진행하는 업무에 끝까지 최선을 다해주길 바란다"며 2025년 여주시 관광원년의 해 선포에 따른 시를 찾은 외지인들의 안전 상황을 점검했다.


이날 월례조회는 여주시 여강길 홍보영상 시청, 전국 기초정신건강복지센터 평가에서 최우수를 수상한 여주시 정신건강복지센터와 자원봉사활성화, 모범시민 등 여주지역 발전에 헌신한 시민분들께 시상했고, 이에 이충우 시장은 수상자들에게 축하 인사와 함께 성과를 창출한 공무원의 노력에 대해 감사 인사를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