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
광주광역시교육청은 3일 '2024년도 제2회 교육공무직원(조리원) 공개경쟁채용시험 시행 계획'을 시교육청 누리집에 공고했다.
채용예정 인원은 조리원 직종 149명이며 서류전형과 면접시험을 거쳐 선발한다.
응시원서는 '온라인 교직원 채용 누리집'에서 4일 오전 9시부터 11일 오후 6시까지 접수할 수 있다.
응시 자격은 18세 이상으로 시험 공고일(3일) 전날부터 최종 면접시험일(2025년 1월11일)까지 본인의 주민등록상 주소지 또는 국내 거소신고(재외국민에 한함)가 광주광역시여야 한다.
1차 서류전형 합격자는 오는 31일 발표하며 2025년 1월11일 2차 면접시험을 진행한다. 최종합격자는 1월17일 발표한다.
<저작권자 ⓒ ‘존중받는 개인, 부강한 대한민국’ 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
-
광주=정태관 기자
머니S 호남지사 기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