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
'다회용기 빌려드립니다' 이천시는 9일 신둔면 도암리 368에 위치한 다회용기 대여·세척 사업장에서 엄진섭 이천시 부시장과 박호현 에스케이하이닉스 부사장, 조인희 이천지역자활센터장, 홍승표 경기사회복지공동모금회 부회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준공식을 개최했다고 10일 밝혔다. 다회용기 대여·세척 사업장은 SK하이닉스가 경기도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지정 기부한 지역사회 환경개선 기금 12억 원을 바탕으로 지어졌다. 다회용기 대여·세척장 운영은 일회용품 사용을 줄이고 지역사회 환경을 보호하기 위해 추진됐다.
<저작권자 ⓒ ‘존중받는 개인, 부강한 대한민국’ 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
-
이천=이상익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