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
기아 오토랜드광주 노사는 30일 한국사회복지협의회와 함께 광주형마이스터고 광주공업고등학교 우수 신입생과 재학생 18명에 장학금 950만원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은용철 기아자동차지부 광주지회장은 "광주형마이스터고등학교 광주공업고등학교 학생들이 노사합동 사회공헌 장학금으로 더욱 학업에 정진하고 나아가 지역사회에 공헌하는 인재로 성장하길 바란다"고 응원했다.
<저작권자 ⓒ ‘존중받는 개인, 부강한 대한민국’ 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
-
광주=이재호 기자
독자분들께 유익한 광주전남 경제소식을 전해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