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
경기 광주시는 내년 4월16일부터 18일까지 제72회 경기도체육대회를, 4월26일부터 28일까지 제16회 경기도장애인체육대회를 개최한다고 28일 밝혔다.
광주시에서는 경기도체육대회가 처음으로 개최되는 만큼 시민들의 기대감이 어느 때보다 높다. 광주시는 이번 체전을 계기로 지역 스포츠 기반시설을 한층 더 확충하고 시민과 함께하는 축제의 장을 마련해 지역경제 활성화는 물론, 광주시의 위상을 대내외에 널리 알릴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저작권자 ⓒ ‘존중받는 개인, 부강한 대한민국’ 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
-
광주=김동우 기자
'동행미디어 시대' 경기 지역을 담당하고 있는 김동우 기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