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재능기부활동은 지난 9일부터 10일까지 250여팀 450여명이 참여해 이틀간 개최된 충남 아산 선문대학교 체육관에서 진행된 ‘제4회 신우새마을금고이사장배 배드민턴대회’와 더불어 진행됐다.
새마을금고 배드민턴단 남녀 선수 19명은 시범경기를 펼쳐 전문선수들의 배드민턴 기술 및 경기 노하우를 전달했다. 배드민턴단의 대표선수인 이현일 선수의 펜사인회도 개최됐다.
앞으로도 MG새마을금고 배드민턴단은 다양한 재능기부활동들을 통해 새마을금고 사회공헌활동에 앞장 설 계획이다.
<저작권자 © ‘존중받는 개인, 부강한 대한민국’ 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