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승기 입대'
가수 겸 배우 이승기가 오늘(1일) 입대하는 가운데 최근그의 송별회 사진이 눈길을 끌고 있다.
노희영 와이지푸드 대표는 지난달 27일 인스타그램을 통해 "나 군대 간다' 승기 송별식사 겸 '내부자들' 900만 추카 조승우 이병헌 #사대부집곳간 #곳간 by이종국 #정현 청룡영화제여우주연수상 추카. 새해엔 다들 좋은 일만"이라는 해쉬태그와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습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대한민국 대표 톱스타 이승기와 이정현, 이병헌, 조승우의 모습이 담겨있다.
앞서 이승기는 최근 신곡 '나 군대간다'를 발표한 후 "그동안 너무나 과분한 사랑을 받아 깊은 감사를 드린다. '진짜 사나이'가 되어 돌아오겠다"고 입대 소감을 밝혔다.
이어 "입영통지서가 언제 나올지 몰라 그동안 군입대 준비를 마음 속으로만 하고 있었다. 그래서 한분씩 찾아 뵙고 인사드리지 못하는 미안함을 노래에 담았다"고 전했다.
한편 이승기는 1일 오후 충남 논산 육군훈련소를 통해 현역 입소한다. 훈련소 입소 뒤에는 그곳에서 5주간의 신병훈련(기초군사훈련)을 받는다. 특히 훈련기간 중에는 설연휴가 포함되어 있어, 이승기는 30대(1987년생)의 첫 설을 훈련소에서 보내게 된다.
사진. 노희영 YG푸드 대표 인스타그램
<저작권자 © ‘존중받는 개인, 부강한 대한민국’ 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