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M.I.B 강남이 SBS '정글의 법칙'에 출연한다.





강남 소속사 관계자는 3월 15일 오전 한 매체를 통해 "강남이 '정글의 법칙' 파푸아뉴기니 편에 출연한다"며 "오는 3월 19일 출국해 약 10일 후 귀국 예정"이라고 밝혔다.





강남은 지난해 '정글의 법칙' 얍 편에 한차례 출연했다. 예능 대세에 걸맞게 정글에서도 남다른 웃음을 선사했다.





한편 '정글의 법칙' 파푸아뉴기니 편은 현재 방송중인 통가 편 이후 방송된다.








사진. SB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