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 & 패션매거진 <인스타일>이 송지효의 화보와 인터뷰를 공개했다. 하와이에서 진행된 이번 화보에서 송지효는 오프숄더 블라우스와 쇼츠 등을 입고 비치 룩을 연출했다.
이어진 인터뷰에서는 “<런닝맨>은 제 인생의 한 부분이에요. 7년 동안 매주 한 번씩 봐온 멤버들과 제작집도 동료라기보다는 다른 의미의 살붙이처럼 느껴져요.”라며 소감을 전했다.

그리고 “무언가에 대한 집착은 스트레스를 유발하기 마련이죠. 그냥 본연의 자연스러움을 따르는 게 인생이고 행복이라 생각해요.”라는 인생관을 밝혔다.
송지효의 더 많은 사진은 <인스타일>에서 볼 수 있다.
<이미지제공=인스타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