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신화의 멤버이자 배우 김동완이 MBC '나 혼자 산다'에서 하차한다.




소속사 CI ENT 측은 17일 "김동완이 1년 4개월 간의 활약 끝에 '나 혼자 산다'의 명예 회원으로 남기로 결정했다. 


그 동안 많은 관심과 사랑을 보내주셔서 매우 감사 드리고, 향후 좋은 모습으로 찾아 뵙겠다"고 밝혔다.





김동완은 지난해 4월 첫 방송을 시작으로 1년 4개월 동안 '나 혼자 산다' 무지개 회원으로 활동했다. 그 동안 공개되지 않았던 그의 열정 가득한 일상과 진솔한 생각들을 방송을 통해 공개, 혼자남들의 워너비 싱글 라이프를 보여줬다. 특히 '혼자 놀기 끝판왕', '건강전도사', '혼자남의 교과서' 등 다양한 수식어를 탄생시키는 등 꾸밈 없는 모습을 공개해 인기를 끌었다.





김동완은 "'나 혼자 산다'는 내게 좋은 인연을 많이 만들어 줬고, 인생에서도 방송 그 이상의 가치가 있다"면서 "시청자와 나눌 수 있는 이야기가 많아지면 언제든지 다시 돌아올 수 있도록 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김동완은 올해 하반기 신화 정규 13집 앨범을 발매하고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사진. CI 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