왼쪽부터 박종철 현성테크노 대표, 김갑영 삼원산업사 대표, 임민자 성일이노텍 대표, 박순애 담양한과 대표, 나기수 한국씨엔에스 대표, 주영섭 청장, 주안구 오이솔루션 대표, 김영환 광주-전남중기청장, 최봉규 천일 대표, 오기종 남도금형 대표.

주영섭 중소기업청장은 4일 광주 북구 소재 오이솔루션에서 광주-전남지역 수출기업대표들과 수출 활성화 방안 간담회를 가진후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주 청장은 이날부터 오는 5일까지 1박2일간 광주와 전남 지역 수출기업 및 전통시장과 간담회를 개최해 지역 소상공인과 중소·중견기업의 애로 및 건의사항을 청취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