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영섭 중소기업청장은 4일 광주 북구 소재 오이솔루션에서 광주-전남지역 수출기업대표들과 수출 활성화 방안 간담회를 가진후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주 청장은 이날부터 오는 5일까지 1박2일간 광주와 전남 지역 수출기업 및 전통시장과 간담회를 개최해 지역 소상공인과 중소·중견기업의 애로 및 건의사항을 청취할 예정이다.
주 청장은 이날부터 오는 5일까지 1박2일간 광주와 전남 지역 수출기업 및 전통시장과 간담회를 개최해 지역 소상공인과 중소·중견기업의 애로 및 건의사항을 청취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존중받는 개인, 부강한 대한민국’ 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