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비스트 멤버 양요섭이 SNS를 통해 겨울 냄새가 물씬 나는 사진을 공개했다.
양요섭은 지난 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커피를 마시고 있는 사진을 공개한 것.
사진 속 양요섭은 카페로 추정되는 공간에서 넓은 테이블에 혼자 앉아 여유를 즐기고 있는 모습이다. 체크무늬 셔츠와 네이비 컬러 카디건으로 댄디한 겨울 코디를 연출한 부분이 눈에 띈다.
이날 양요섭은 대표적인 남친룩 패션인 카디건과 체크무늬 셔츠를 완벽하게 소화하며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했다.또한 따뜻한 네이비 컬러의 카디건으로 추운 겨울 날씨도 녹일 만큼 훈훈한 비주얼을 완성했다.
한편, 양요섭은 현재 SBS '정글의 법칙 in 동티모르' 편에 출연하고 있다.
사진. 양요섭 인스타그램
<저작권자 © ‘존중받는 개인, 부강한 대한민국’ 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