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TBC '골든디스크 시상식' 방송화면 캡처/사진=OSEN

가수 아이유가 제32회 골든디스크 시상식 디지털 음원 부문 본상을 수상했다.
아이유는 10일 오후 방송된 제32회 골든디스크 시상식에서 디지털 음원 부문 본상 수상자로 선정됐다.

무대에 오른 아이유는 "골든디스크에 오랜만에 왔다. 올해 데뷔 10주년을 맞이했는데 그동안 제 곁을 지켜준 유애나 팬들에게 정말 고맙다. 지칠 때마다 묵묵히 제게 힘을 준 아이유 팀도 감사하다. 함께 작업한 모든 뮤지션분께도 감사의 인사를 전하고 싶다"고 수상 소감을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