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송아는 17일 자신의 sns에 생방송 스튜디오에서 찍은 사진과 함께 이와 같은 글을 개재했다.
윤송아는 "요즘 암호화폐시장에 호재와 악재가 연이어 일어나는 것 같습니다."라며 "올바른 규제로 양지에서 올바르게 성장하는 암호화폐 시장이 되었으면 하는 바램입니다."라고 자신의 견해를 밝혔다 .
다음은 그의 글 전문이다.
매주 금요일 오후1시 생방송으로 진행되는 국내최초 암호화폐 전문방송, 아시아경제tv '코인넘버원'의 MC로 활동한지 어느덧 6개월이 되었네요.
매주 다이나믹하게 업데이트 되는 소식, 그리고 놀랄 만큼 발전하고, 성장하는 암호화폐 시장이었습니다.
저 또한 블록체인과 암호화폐에 대해 최고의 전문가들을 모시고, 깊이 있게 공부할 수 있는 좋은 기회를 갖게 되어 행운으로 여겨집니다.
요즘 암호화폐시장에 호재와 악재가 연이어 일어나는 것 같습니다.
올바른 규제로 양지에서 올바르게 성장하는 암호화폐 시장이 되었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2018년 우리나라의 더 큰 경제발전을 위하여.. 우리모두 화이팅!
<저작권자 © ‘존중받는 개인, 부강한 대한민국’ 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