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2018 서가대'화면 캡쳐

25일 2018 하이원 서울가요대상이 신동엽, 김희철, 김소현의 진행으로 고척스카이돔에서 화려하게 열렸다.
이날 박형식 박은빈이 시상자로 나섰다. 하이원 서울가요대상 본상 수상자로 블랙핑크가 수상의 영광을 안았다.

블랙핑크는 “작년에 저희가 여기서 신인상을 받았는데 본상 주셔서 감사드린다. 그리고 블링크 너무 감사하다”며 소속사 스태프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본상을 수상한 뉴이스트W는 "사실 '서울가요대상'을 처음 나오는 거라 나오는 것만으로도 영광인데 큰 상 받게 해주셔서 감사하고, 이 상을 만들어준 러브(뉴이스트 팬클럽 이름)들 고맙고 사랑합니다. 2018년에 더 좋은 모습 보여드리겠습니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제 27회 서울가요대상은 25일 오후 7시부터 KBS드라마,KBS조이,KBS W 등을 통해 생중계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