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년 대비 매출은 17.79% 늘었고 당기순이익은 흑자전환 했다. 다만 영업이익은 9.46% 감소했다.
이어 “주력 사업 및 미래 핵심사업들이 안착하면서 향후 실적 상승으로 이어질 것으로 기대한다”고 덧붙였다.
SK네트웍스는 올해 ‘고객가치 중심 경영’을 강화해 나갈 방침이다. 이를 위해 글로벌·정보통신부문 등 기존 사업의 비즈니스 모델을 지속적으로 업그레이드해 나가는 한편 모빌리티(Mobility)사업과 SK매직 등 미래 핵심사업의 성장을 중점적으로 추진해 나갈 예정이다.
한편 SK네트웍스 이사회는 이날 현금배당도 결정했다. 1주당 배당금은 보통주식 120원, 종류주식 145원이다. 배당금 총액은 288억원이다. 배당금 지급 예정일은 주주총회 결의 후 1개월 이내로 주총 예정일은 추후 공시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존중받는 개인, 부강한 대한민국’ 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