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윤아 인스타그램
JTBC 예능프로그램 <효리네 민박2>에 출연 중인 윤아가 박보검·이효리·이상순과 함께 있는 단체사진을 공개했다.
윤아가 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공개한 사진에는 이들 4인방이 찻잔을 들고 미소를 지으며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한편 <효리네 민박2>는 매주 일요일 오후 9시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