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날 방송에서 이혜영은 '라 돌체 비타' 무대로 강렬한 무대를 꾸몄다. 이혜영은 '라 돌체 비타'에 대해 "노래는 이상민 씨가 만들었다"라고 소개했다.
이어 이혜영은 "코코로 나올 수 있고 한데 '라 돌체 비타'로 나온 이유는 이상민 씨에게 깜짝 놀랐다. 예능을 너무 잘해서"라고 털어놨다.
그는 "제가 알던 분이랑 다르게 재밌고 예능을 잘하시는데 그때 음악을 잘 만드셨고 음악성이 아까웠다"라며 "시간이 좀 되시면 다시 음악을 해서 재능을 보여줬으면 좋겠다는 생각에 이 노래를 불렀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이혜영은 오랜 기간 교제했던 이상민과 2004년 결혼해 이듬해인 2005년 이혼했다. 이후 현재 남편과 2년 간의 열애 끝에 2011년 하와이에서 결혼식을 올렸다.
<저작권자 © ‘존중받는 개인, 부강한 대한민국’ 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