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방당국은 오전 11시15분께 대응 2단계를 발령, 소방헬기와 특수대응단을 투입해 진화작업을 벌이고 있다고 밝혔다. 현재까지 인명피해는 없는 것으로 전해졌다.
화재원인은 아직 밝혀지지 않았지만 8580㎡ 규모의 물류센터 1층에서 불이 시작된 것으로 추정된다.
화재 소식을 들은 누리꾼들은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올해만 몇번째? 이건 다 사회 때문", "또 재앙", "정부는 국민에 관심 좀 가져라. 하루에 몇번이냐?" 등 빈번히 발생하는 화재사고에 정부를 탓하는 누리꾼이 많았다.
또 "정부 탓이라는 애들은 뭐냐", "정치랑 엮지마", "댓글이 문제" 등 정부를 탓하는 사람들을 비난하는 댓글도 부지기수였다.
<저작권자 © ‘존중받는 개인, 부강한 대한민국’ 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