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제비스코는 김재현 대표이사를 신규선임했다고 29일 공시했다. 이에 강남제비스코는 황익준 단독대표 체제에서 황익준·김재현 각자대표이사 체제로 변경됐다.

이번에 신규선임된 김재현 대표는 GS칼텍스 중앙기술연구소 수석연구원과 강남케이피아이 대표이사를 역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