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채용에 대한 구직자들의 관심이 커지고 있다.
삼성그룹은 5일 오후 '2018년 상반기 삼성그룹 신입·인턴사원 모집' 서류전형 결과를 발표했다.
삼성전자는 지난달 12일부터 20일까지 2018년 상반기 3급 신입사원 채용을 진행했다. 모집부문은 CE/IM부문(SW개발/회로개발/기구개발/재료개발, SCM/물류 등), DS부문(반도체설계/공정개발/설비·시스템개발/SW개발, 생산관리 등)으로 분류됐다.
지원자격은 2018년 8월 이전 졸업 또는 예정인 자(2018년 7~8월 입사 가능한 자), 병역필 또는 면제자로 해외여행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 영어회화자격을 보유한 자(OPIc 및 토익스피킹에 한함)로 진행됐다.
서류전형에 합격한 지원자는 오는 15일 삼성전자 직무적합성평가(GSAT)을 치른다. 삼성 계열사 별로 일정이 다를 수 있어 자세한 안내사항은 홈페이지를 참고해야 한다.
필기전형에 통과한 지원자는 이후 실무·임원·창의력 면접, 건강검진을 거쳐야 한다.
<저작권자 © ‘존중받는 개인, 부강한 대한민국’ 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