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작권자 © ‘존중받는 개인, 부강한 대한민국’ 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공시] 대아티아이, SK건설과 전철 신호공사 계약체결
홍승우 기자
|ViEW 1,583|
대아티아이는 SK건설과 부전에서 마산 구간의 복선전철 궤도/시스템 공구(본선) 신호공사 계약을 체결했다고 11일 공시했다. 이번 계약규모는 108억원으로 지난해 매출액 대비 12.58% 수준이다. 계약기간은 2020년 6월26일까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