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은행 전남영업본부는 23일 목포 노인복지회관에서 새내기 직원 30여명, 농협은행 대학생봉사단 N돌핀, 영업본부 직원등이 참여한 가운데 무료급식 봉사활동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날 무료급식 봉사활동에 참여한 새내기 직원들은 지난달 27일 임용장을 수여받은 후 첫 사회공헌활동이다.
유해근 농협은행 전남영업본부장은 "올해 신규 입사한 전남본부 소속 직원들이 같이의 가치를 실현하고 협동조합의 이념을 가슴에 새겼으면 좋겠다는 바람으로 이번 나눔실천 무료급식 봉사활동을 준비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존중받는 개인, 부강한 대한민국’ 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