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날 외국인과 개인은 각각 985억원, 460억원 순매수했고 기관은 1511억원 순매도하며 홀로 ‘팔자’ 기조를 보이고 있다.
시총상위종목들은 삼성전자, SK하이닉스, 셀트리온, 삼성바이오로직스, LG화학 등이 오름세를 나타내고 있다.
같은시각 코스닥지수는 전 거래일 대비 3.96포인트(0.45%) 오른 883.35를 기록하고 있다. 코스닥에서도 외국인은 매수세를 보이고 있다. 외국인과 기관은 각각 12억원, 61억원 순매수 중이고 개인은 25억원 순매도 중이다.
<저작권자 © ‘존중받는 개인, 부강한 대한민국’ 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