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일 저녁 7시 서울 광화문 세종문화회관 앞에서 조양호 한진그룹 회장 일가의 퇴진을 요구하는 촛불집회가 열렸다. 이번 집회는 노조의 공식행사가 아니라 익명 카톡 제보방에서 의견이 모여 주최된 행사다.
이들은 꺼지지 않는 LED 촛불이나 손전등을 들고 다양한 구호를 회쳤다. 또 노조 언급을 일체 하지 않으며 행사 취지를 유지하려 애쓰는 모습이었다.
<저작권자 © ‘존중받는 개인, 부강한 대한민국’ 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