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날 코스닥지수는 전 거래일 대비 6.26포인트(0.76%) 오른 833.48에 거래를 시작했다. 오전 9시6분 기준 기관은 77억원을 순매수하고 있으며 개인은 79억원을 순매도하고 있다.
주요종목 중에서는 셀트리온헬스케어, 신라젠, 에이치엘비, 바이로메드, 나노스 등 바이오업종이 강세를 나타내고 있다.
코스피지수는 전 거래일 대비 0.90포인트(0.04%) 오른 2450.71에 거래를 시작했다. 같은시각 개인은 331억원을 순매수하며 홀로 ‘사자’ 기조를 보이고 있으며 외국인과 기관은 각각 161억원, 202억원을 순매도하고 있다.
시총상위종목에서는 SK하이닉스, 셀트리온, 삼성바이오로직스, 삼성물산 등이 오름세를 보이고 있으며 현대차, POSCO 등은 약세를 나타내고 있다.
<저작권자 © ‘존중받는 개인, 부강한 대한민국’ 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