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9일 포털 기사 댓글창과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비난 글이 대거 올라왔다.
oper****는 "이해하려는 관점에서 보면 안된다. 이상한거임. 정신차리자"라고 말했다. deli****는 "다녀오십쇼? 조폭집단이냐"라며 다소 강도높게 비난했다.
또 kimm****는 "도끼를 본받아라 이상한 짓 하지 말고"라고 말하며 좋은 이미지를 가지고 있는 래퍼인 도끼를 언급했다. 씨잼의 SNS글을 언급하는 사람도 많았다.
hsqw****는 "씨잼은 인스타그램에 '녹음은 끝내놓고 들어간다'는 글을 올려 의문을 샀다. 윽 무슨 중2병이 싸이월드 다이어리에 찌그린 글 같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존중받는 개인, 부강한 대한민국’ 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