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일 건설취업포털 건설워커에 따르면 국토교통부 산하 건설기술교육원은 ‘2018년 여름학기 플랜트·친환경건축·빌딩정보모델링(BIM) 취업교육 과정’ 교육생을 모집한다.
이번 교육은 ▲해외플랜트 건설과정 ▲친환경건축 전문인력양성과정 ▲BIM 전문인력양성과정 등 3개 과정으로 진행된다.
교육대상은 공과대학 졸업자 및 졸업예정자며 졸업예정자의 경우 내년 9월 이전 졸업예정자여야 한다.
교육비는 국비 무료이며 실업자에게는 소정의 훈련장려금도 지급된다.
<저작권자 © ‘존중받는 개인, 부강한 대한민국’ 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