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친구가 '김비서가 왜 그럴까' OST에 참여한다.
tvN 수목드라마 ‘김비서가 왜 그럴까’의 제작진은 걸그룹 ‘여자친구’가 부른 세 번째 OST ‘Wanna be’가 6월 21일 오후 6시 공개된다고 밝혔다.
‘김비서가 왜 그럴까’의 세 번째 OST ‘Wanna be’는 좋아하는 사람 앞에서 가슴 설레고 두근거리는 마음을 귀엽고 상큼하게 표현한 댄스곡으로 히트 작곡팀 Zigzag Note의 작품이다. 특히 걸그룹 여자친구가 완전체로 처음 참여하는 OST이다.
앞서 ‘여자친구’ 유주가 로꼬와 함께 드라마 '냄새를 보는 소녀' OST '우연히 봄'을, ‘여자친구 ‘ 은하가 '사랑의 온도' OST '사랑 ing'를 불러 대중의 큰 사랑을 받은 바 있다.
한편, tvN 수목드라마 ‘김비서가 왜 그럴까’는 동명의 인기 웹소설을 원작으로 하며, 재력, 얼굴, 수완까지 모든 것을 갖췄지만 자기애로 똘똘 뭉친 나르시시스트 부회장과 그를 완벽하게 보좌해온 김비서의 퇴사밀당 로맨스 드라마다. 매주 수, 목 밤 9시 30분 방송된다
사진제공. tvN ‘김비서가 왜 그럴까’
<저작권자 © ‘존중받는 개인, 부강한 대한민국’ 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