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그맨 심진화./사진=MBN ‘현실남녀2’ 방송 캡처
개그맨 김원효와 심진화가 운영하고 있는 김밥집이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지난 10일 방송된 MBN 예능 프로그램 ‘현실남녀2’에서는 김원효와 심진화 부부가 김밥집을 운영하는 장면이 전파를 탔다.
방송에서 등장한 것처럼 두 사람은 현재 ‘마녀김밥’이라는 김밥집을 운영하고 있다. 이날 방송에서는 김밥집 오픈일을 맞아 분주하게 장사 준비에 나서는 부부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방송에서 심진화는 김밥집과 관련해 한 가지 해명을 했다. 그녀는 “오해하고 계시는 것이 있다”면서 “우리는 체인점이 아니다. 모두 세 군데 직영점을 운영하고 있다”라고 밝혔다.


이어 심진화는 창업하게 된 이유에 대해 “먹어봤는데 너무 맛있었다”면서 “가족들만 운영하는 곳인데 두 달을 매달려 창업을 하게 됐다”라고 밝혔다.

두 부부가 운영하는 마녀김밥은 삼각지역 9번 출구 인근에 위치해 있으며 배우 강하늘과 가수 유노윤호도 방문해 극찬한 것으로 알려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