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작권자 © ‘존중받는 개인, 부강한 대한민국’ 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머니S포토] 이행계획 발표하는 김기남 삼성전자 대표이사
임한별 기자
|ViEW 11,190|
삼성전자반도체백혈병문제해결을위한조정위원회가 23일 서울 중구 한국프레스센터 국제회의장에서 '삼성전자-반올림 중재판정서 합의 이행을 위한 협약식'을 진행한 가운데 김기남 대표이사가 사과문 및 이행계획 발표를 갖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