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7일 코스피는 전 거래일 대비 1.71포인트(0.08%) 오른 2071.09에 거래를 마쳤다. 개인은 2580억원 순매도했고 외국인과 기관은 각각 654억원, 2039억원 순매수했다.
이날 코스피는 전일보다 1.83포인트(0.09%) 오른 2071.21에 거래를 시작했다.
시가총액 상위 종목 중 삼성전자(0.51%), SK하이닉스(0.65%), 셀트리온(3.13%), 포스코(1.57%) 등은 강세를 보였고 삼성바이오로직스(-4.85%), SK텔레콤(-1.07%), 네이버(-1.21%) 등은 약세를 보였다.
코스닥은 전 거래일 대비 4.44포인트(-0.67%) 하락한 661.90에 장을 마감했다. 개인과 외국인은 각각 20억원, 82억원 순매수했고 기관은 106억원 순매도했다.
셀트리온헬스케어(1.71%), 바이로메드(1.20%), 코오롱티슈진(3.21%), 셀트리온제약(3.66%) 등은 상승했고 신라젠(-4.81%), 포스코켐텍(-2.81%), 메디톡스(-2.14%), 펄어비스(-1.93%) 등은 하락 마감했다.
셀트리온헬스케어(1.71%), 바이로메드(1.20%), 코오롱티슈진(3.21%), 셀트리온제약(3.66%) 등은 상승했고 신라젠(-4.81%), 포스코켐텍(-2.81%), 메디톡스(-2.14%), 펄어비스(-1.93%) 등은 하락 마감했다.
<저작권자 © ‘존중받는 개인, 부강한 대한민국’ 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