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작권자 © ‘존중받는 개인, 부강한 대한민국’ 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공시] 국민연금, 삼성증권 지분 10.01% 보유
장우진 기자
|ViEW 1,048|
국민연금공단은 삼성증권 주식 10.01%(893만8571주)를 보유하고 있다고 19일 공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