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영주(왼쪽)과 김장미./사진=오영주 인스타그램

'하트시그널2' 출신 오영주가 '인생술집' 함께한 소감을 전했다.
20일 밤 방송된 tvN 예능 프로그램 '인생술집'에는 오영주와 김장미, 위너 김진우와 강승윤, 양재웅 등이 출연했다.
이날 방송을 앞두고 오영주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인생술집'에 장미 언니와 제가 나옵니다. 같이 재밌게 봐요"라며 "저는 오늘 이불킥 100번 할 예정입니다"라는 글을 게재했다. 

이와 함께 게시된 사진에는 종합편성채널 채널A '하트시그널2'에 출연한 오영주와 김장미가 다정하게 포즈를 취하는 모습이 담겼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