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독산의 로비 라운지 바 휘닉스가 ‘빙수’를 5월 3일부터 선보인다고 밝혔다.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독산

올해 선보이는 빙수는 생자몽 빙수와 밤&대추 팥빙수 2종류이다. 먼저 생자몽 빙수는 우유 얼음 위에 생자몽을 통째로 올려 군침 도는 비주얼과 새콤달콤한 자몽의 맛을 느낄 수 있다.
밤&대추 팥빙수는 우유 얼음을 베이스로 밤, 대추, 팥, 떡 등의 토핑이 올려지며 밤과 대추의 은은한 단맛을 느낄 수 있다.

한편 빙수 프로모션과 관련된 자세한 정보는 노보텔 앰배서더 독산 공식 홈페이지와 휘닉스에 전화 문의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