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포인트. /사진=롯데 제공
롯데그룹의 멤버십 '엘포인트'(L.POINT)가 일시적으로 서비스를 중단한다.
엘포인트는 24일 오전 0시부터 오후 5시까지 총 17시간 동안 서비스를 중단한다. 해당 기간 동안 엘포인트 조회, 적립, 사용 등 모든 서비스가 중단된다.
이번 서비스 중단은 롯데멤버스가 차세대 시스템을 오픈한 데 따른 것으로 알려졌다. 엘포인트 이외에 엘 페이, 채널서비스 등 관련 서비스 이용도 동시에 중단된다.
롯데멤버스 측은 "보다 나은 서비스 제공을 위해 오랜 시간 준비해온 차세대 시스템을 오픈하고자 한다"며 "이를 통해 더 나은 롯데멈버스가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존중받는 개인, 부강한 대한민국’ 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