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키와이. /사진=재키와이 인스타그램 캡처

재키와이가 인디고 뮤직을 떠난다.
래퍼 재키와이는 25일 자신의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 “지금까지 인디고 뮤직의 재키와이를 사랑해주셔서 감사하다”는 내용의 글을 게재했다.

재키와이는 1996년생으로 언더그라운드에서 인기를 끌었고, 지난해 1월 인디고 뮤직과 계약을 맺었다. 이후 싱글앨범 ‘Hyperreal’ ‘Xaradise’ 등을 발매했으며 올해 딩고와 인디고 뮤직의 프로젝트 음원 ‘띵’을 통해 음원사이트에서 차트 1위를 기록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