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머니S DB
코스피가 사흘째 상승세를 보이며 2090선을 회복했다.
코스피는 28일 전 거래일 대비 5.71포인트(0.27%) 오른 2093.6에 거래를 마쳤다. 기관은 1358억원 순매수했으며 개인과 외국인은 각각 1255억원, 559억원 순매도했다.
시총 상위종목에서는 삼성바이오로직스(3.78%), NAVER(2.95%), 셀트리온(2.03%) 등이 강세를, 현대차(-1.62%)가 약세를 나타냈다.
코스닥은 이날 전 거래일 대비 0.05포인트(0.01%) 오른 652.42에 거래를 마쳤다. 외국인과 기관은 각각 212억원, 337억원 순매수했으며 개인은 480억원 순매도했다.
셀트리온헬스케어(2.18%), 메디톡스(1.19%) 등이 상승세를, 헬릭스미스(-3.79%)가 하락세를 보였다. 에이치엘비(-15.70%)는 2거래일 연속 급락했다.
코스피는 28일 전 거래일 대비 5.71포인트(0.27%) 오른 2093.6에 거래를 마쳤다. 기관은 1358억원 순매수했으며 개인과 외국인은 각각 1255억원, 559억원 순매도했다.
시총 상위종목에서는 삼성바이오로직스(3.78%), NAVER(2.95%), 셀트리온(2.03%) 등이 강세를, 현대차(-1.62%)가 약세를 나타냈다.
코스닥은 이날 전 거래일 대비 0.05포인트(0.01%) 오른 652.42에 거래를 마쳤다. 외국인과 기관은 각각 212억원, 337억원 순매수했으며 개인은 480억원 순매도했다.
셀트리온헬스케어(2.18%), 메디톡스(1.19%) 등이 상승세를, 헬릭스미스(-3.79%)가 하락세를 보였다. 에이치엘비(-15.70%)는 2거래일 연속 급락했다.
<저작권자 © ‘존중받는 개인, 부강한 대한민국’ 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