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홉. /사진=방탄소년단 공식 트위터 캡처
그룹 방탄소년단 멤버 제이홉이 셀카를 공개해 화제다.
제이홉은 지난 28일 방탄소년단 공식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 "화요일 날 봐요 아미♥"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제이홉은 다양한 표정으로 찍은 셀카를 찍고 있다.
한편 방탄소년단은 지난 26일, 27일에 이어 오늘(29일) 서울 송파구 잠실종합운동장 주경기장에서 서울 파이널 콘서트 '러브 유어셀프 : 스피크 유어셀프'(LOVE YOURSELF : SPEAK YOURSELF) 투어를 개최한다.
방탄소년단은 서울 공연을 마지막으로 '러브 유어셀프' 투어 전 세계 62회 공연을 마무리한다.
<저작권자 © ‘존중받는 개인, 부강한 대한민국’ 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